티스토리 뷰

목차



     

    제대로 된 첫눈이 내렸네요. 오늘의 콘셉트는 귀여운 눈사람 만들기입니다. 추운 날씨 코로나조심하세요

    겨울은 겨울이네요. 이제 눈도 오고 ...
    어제는 정말 눈 같은 눈이 내렸습니다

    오늘 날씨도 덕분에 한파경보라고 나오네요


    그래도 나가보니 하늘은 엄청 푸르고 다닐만했습니다
    겨울은 이렇게 눈도 가끔씩 와야 되는 거 같아요

    어제 눈이 오는데 새 한 마리가 나무에서 눈을? 먹는 거 같아 촬영했습니다. 날아다니느라 목이 말랐나 봐요


    눈 온다고 눈사람 만들자고 아내가 재촉하는데...
    아휴..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그다지 나가고 싶지 않네요... 그래서 아내 혼자 나가 눈사람을 만들더니..
    사진 몇 장을 찍어 왔습니다

    그런데 나가기 전에 저한테 모자를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키친타월로 만들어줬더니

    용도가 사진에 등장했습니다 🤗🤗

     

     

    언제나 웃을 수 있는 여유로움 갖기

     

     

    겨울아 빨리 지나가자

     

     

    겨울의 정취가 느껴지네요

     

     

    겨울이 되면 그 더웠던 여름이 자꾸 그리워집니다

     

     

    어릴 때는 그렇게 눈사람 만드는 걸 좋아했는데 이제는 쉽지 않네요

     


    사진 보고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제가 만든 모자가 눈사람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아주 디테일하게 잘 꾸며놨네요

     

    저희 뒷베란다에서 보면 이렇게 조촐한 미끄럼틀이 보입니다

     


    저희 아파트 뒤쪽은 그늘 때문에 눈이 빨리 녹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다기 화창하게 개었지만 오늘은 공기도 좋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한 주 즐겁게 시작하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