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우리 여보의 다이어트 식단...여보 이것만 먹고 가능하겠어?

    얼마전 부터 계속 다이어트해야겠다고 하더라구요...그러면서 닭 먹겠다고..하는 우리 아내

    그러더니 결국 다이어트 식단을 주문했다고 저에게 통보를 했습니다.. 그려 잘했다...

    어제 택배가 도착했네요
    오늘 아침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식단에 돌입했습니다... 이번에는 잘 해보자^^
    먹기전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밥 식는다....ㅜㅜ

     


    저기 포켓도시락이라고 적힌 것이 12개 온 거래요
    그 옆에 건강기능식품이며 위에 방울 토마토는 모두 집에서 협찬한 겁니다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동그랑땡 몇개와 🍚을 동그랗게 모양낸 주먹밥?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게 두개 있었습니다

    상추에다 냉큼 씨먹으니 금새 하루끼니 순삭됐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11번 더 먹는 건가봐요...

     


    방물 토마토에 건강기능식품까지... 그래 여보 지금처럼 건강해~^^

    그런데 도시락 말고 마카롱도 보내줬더라구요

    다이어트 마카롱이래요... 처음 들어보는데...흠

     


    이렇게 간식까지 먹는데 과연 다이어트가 가능할지...
    제가 냄새를 맡아보니 특별한 냄새는 없는데 맛은 달다고 하네요

     


    왜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그러는건지....
    그냥 평소보다 먹는 양만 줄여도 될 듯한데..ㅎㅎ
    아내가 이 식단대로 하면서 효과를 봤으면 좋겠네요





    겨울이 되니 사실 저도 먹는게 막 땡기더라구요
    저는 원래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라 결혼하고 5킬로 찌우는데도 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60이 안나가네요. 아내는 먹는 걸 워낙에 좋아하는 사람이라 식욕을 억제하는게 분명 쉽지 않을 겁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다이어트를 하려니 얼마나 힘들겠어요

    암튼 이번에 맘잡고 시작했으니 목표 체중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