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바다가 보고 싶어서 이전에 갔던 속초시 고성군 여행간 곳 올려봅니다. 경동대 맞은편이에요

    요즘 코로나로 외출이 쉽지 않은데 가끔씩 탁 트인 바다가 그립네요

    아내와 함께 갔던 속초시 고성군 여행이 기억에 남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아내가 촬영한 우리 여행의 썸네일?입니다

     

    커튼 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끝내주네요..

     

     

    이전에는 기숙사인줄로만 알고 이 주변을 다녔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그때 날씨도 좋고 휴가철도 아니라 사람도 거의 없었어요. 코로나 영향력도 별로 없어서 물론 마스크를 했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난 여행이 됐던 기억입니다



    https://m.blog.naver.com/juhuisuo/222014121203

     

    속소시 고성군에 위치한 전망좋은 추천펜션은 바로~

    속소시 고성군에 위치한 전망 좋은 #추천팬션은 바로~ 펜션 휴입니다​하우스 닥터입니다​이렇게 일주일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