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네네치킨 청양마요~함께 하시죠!!!

    요즘 들어 아내가 자주 치킨을 사달라고 하네요
    이번에 자기가 좋은 메뉴를 봤다고 하면서 추천해준 치킨은?? 네네치킨 청양마요입니다

    내돈내고 사먹은 솔직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인터넷에 네네치킨 사이트에 들어가니
    청양마요가 이렇게 아래처럼 나오네요



    아내가 원래 매운 걸 좋아하다 보니....

    못 이기는 척 허락해주고 내심 저도 기대했습니다
    저는 매운 걸 정말 못먹거든요.... 어릴 적 매운 걸 좋아하다가 속이 여러번 탈난 적이 있거든요...



    치킨을 주문한 후 잠깐 기다리니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뚜껑을 열어 봤는데?
    아래와 같은 구성이네요. 후라이드 위에 양파가 누워있습니다. 그리고 고추는 이렇게 따로 담겨 왔네요

    그리고 저 ~위에 떡볶이 떡을 튀긴거? 몇개가 함께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청양마요소스입니다
    이렇개 두 팩이 왔네요...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저는 처음에 엄청 매울 줄 알고 먹을 엄두를 못냈는데
    호기심을 못이기고 먹어보니 맛있게 매운 수준이네요


    멋있어 보이려고 소스를 붓고 고추도 얹어봅니다
    아.... 나는 찍먹이 좋은데...



    왼쪽에 보이는 옥수수콘은 저희가 집에 가지고 있던 겁니다. 같이 먹으려고 꺼내왔어요


    그리고 콜라 500밀리짜리가 같이 왔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건... 역시 "치"에는 "맥"이 빠질 수 없겠죠...


    그리고 혹시 느끼할 것 같아서 아내가 매운맛 떡볶이를 냉큼 만들어 왔습니다. 혹시라도 느끼할 때를 대비한 건가 봐요

    국물을 두어번 먹어보니 저는 못먹을 매운맛이더라구요... 이건 구경만 했습니다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맛은 비교적 괜찮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가 양념치킨보다는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네요...

    닭다리 위에 청양마요와 양파, 고추, 옥수수를 얹어 한입 들어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격 대비 구성이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맛도 좋았고요. 요즘 사실 치킨 한마리 주문하면 2만원 넘기는 일이 허다하잖아요.

    그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만한 맛과 구성이면 저는 괜찮다고 여겨집니다


    그럼 이제 맛있게 먹고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