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여행을 추억하며~속초중앙시장 오징어순대가 생각나네요

    아내와 함께 간 속초 중앙시장~같이 오징어 순대를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속초에 가볼만한 곳으로 중앙시장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이전에 강릉에 살때는 그닥 즐겨먹지는 않았는데 다른 것으로 이사를 가니 이제 시간내서 먹게 되네요


    감자전은 먹지 못했지만 오징어 순대 나오길 기다리면서 감자전 굽는 거 구경하는 것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재미난 건 이 감자전 굽는 남자는 외국인이었다는 거~



    아래는 속초의 지역특산물?이라 해야하나요?
    수제 맥주입니다. 가격은 일반 맥주에 비해 비쌌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이럴때 먹어봐야죠!^^

    오징어 순대와 아주 잘 어울리네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속초는 제가 강원도를 떠난 뒤에도 비교적 자주가게 되는 곳이네요

    https://m.blog.naver.com/juhuisuo/222021027430

     

    속초중앙시장에서 볼만한 것은 바로~

    오늘은 이전에 많이 가보던 곳하지만 지금은 많이 변화한 곳바로 #속초중앙시장을 보여드리려 합니다​이전...

    blog.naver.com


    빨리 코로나가 좀 가라앉았으면 좋겠네요. 기회가 되면 다시 바람쐬러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요즘들어 바다 근처에 사는 분들이 정말 부럽네요^^;

    벌써 목요일 입니다. 일주일이 정말 금방 지나가네요
    이제 오전에 있는 촬영을 위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