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6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연천맛집 망향비빔국수 본점입니다. 주변 분들로부터도 익히 호평을 들었던지라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호화롭지는 않지만 단순하면서도 담백한 분위기와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주소: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우)11020
     
    *영업시간: 매일 10:00~20:30
     
    *연락처: 031-835-3575
     
    *예약가능, 배달불가, 포장가능
     

    https://place.map.kakao.com/16101686

     

    망향비빔국수 궁평본점

    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청산면 궁평리 231-2)

    place.map.kakao.com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날씨가 따뜻한 시기에 방문을 했습니다. 맞은편에는 군부대가 있기 때문에 군인들도 많이 와서 식사를 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음식은 아주 스피드 하게 잘 나옵니다.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주차장은 식당 맞은편에 있으며 주차공간은 넓어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공간은 넓은 대신 의자는 그다지 편해 보이지 않네요. 저~ 중간에 앉은 총각은 뭘 보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비빔국수, 잔치국수 그리고 만두입니다. 백김치를 포함한 두 가지 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공간이 넓기 때문에 서빙해 주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저희가 음식을 받고 치우면 되는 곳입니다. 

     

     


     

     
    국수의 면발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국수보다는 좀 더 굵어 보입니다. 그렇다고 라면처럼 두껍지는 않습니다. 칼칼하고 고명으로 올라간 채소들과 아주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잔치 국수 역시 깔끔하고 담백하니 아주 맛이 좋네요. 국수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처음부터 곱빼기를 주문하시는 것이 더 낫겠습니다. 
     

     
    만두는 이렇게 한 판에 4개가 나옵니다. 따로 그릇에 담아 주시지 않고 이렇게 찜통 자체로 주시니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음식들이 화려하지 않고 소박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는 것은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희한하게 다녀오니 다시 생각나는 맛이네요. 
     

     
    이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한탄강도 있으니 식사 후 그곳을 걸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이제 다음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도움되는 글

     

     

    아내와 함께 한 연천군 통일바라기축제 햇살좋고 기분도 좋고..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내와 함께 한 연천군 통일바라기축제 햇살좋고 기분도 좋고..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내가 건강검진으로 월차를 냈다고 해서 오전에 검진을 마친 후 바로 연천으로 날아갔습니다. 지인으로

    theg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