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결혼기념일 맞이해서 아내가 pick해둔 가평 여행지. 보자마자 그 장관에 입이 벌어지네요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어비계곡
    https://naver.me/5i6Rb1Xy

     

    어비계곡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301

    m.place.naver.com


    물론 이제 보실 곳은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건 아닌 것 같아요. 위에서 물을 지속적으로 뿌려주네요. 아무렴 어때요? ㅋㅋ

    많은 연인들과 외국인들 그리고 중년 부부들과 친구들까지 추운겨울 날씨 뚫고 이곳을 찾아옵니다

    이곳은 주차하기는 마땅하지 않아요. 대다수가 이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갑니다. 어비산장에서 목적지까지 200미터도 안하니 괜찮네요.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233 어비산장

    단! 주차료가 있다는 것. 저희같은 소형차는 5000원입니다. 시간제한은 없으니 주차 후 맘껏 구경은 가능한데... 그렇다고 하루종일 이 추운 날씨에 있을 것도 아니고 사진 찍고 경치 보는데 넉넉하게 1시간이면 못합니다

    하지만 경치는 넘 아름답네요


     


    사진찍다 휴대폰 빠뜨리면 끝입니다....ㅎㅎ

     

     


    원래는 저희 둘이 같이 찍는 샷이 있어야 하는데 제가 삼각대를 제대로 안챙겨서리....

    아내에게 야단 맞았습니다^^;

     

     


    얼음이 푸르스름해서 그런가 더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서로 도와가며 사진을 찍습니다


    아~그리고 이런 추운 날에 오게 되면 자연스레 찾게 되는 화장실은 어비산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산장으로 들어가는 길의 마지막 부분은 길이 비교적 협소하니까 마주오는 차를 만나게 되면 서로 양보해서 잘 지나가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찍은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마치 엄청난 얼음 절벽을 보는 것 같습니다. 완전 작품이네요.


    시간되신다면 겨울 지나가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평을 여러 번 다녀오긴 했지만 갈때마다 새로운 곳을 알게 되네요.

    혹시라도 개인적으로 좋았던 다른 곳이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 대환영~^^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