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를 실망시키지 않은 참치전문 무한리필 이흥선참치 놀란 이유는 바로 이것! 의정부맛집 추천!!

    얼마 전부터 아내가 참치~참치하면서 노래를 부를길래 결국은 가보게 됐네요. 아무래도 고급생선이다보니 비용이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런데 의정부에 참치 무한리필해주는 곳이 있다하여 밤 10시 반에 예약을 하고 가봤습니다

    아무래도 불금이다보니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한잔씩 하고 있더라구요. 영업 시간이 새벽 1시까지라고 해서 간만에 늦은 시간이 맛집탐방에 나섰습니다

    원래 맛집 사진을 찍을 때는 아주 먹음직 스럽게 촬영을 해야 되는데 저는 그런 재주까지는 없어서 그냥 평범하게 글을 써봅니다


    죽과 된장국이 세팅이 되고 오른쪽을 보니 김이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술잔도 하나씩 주셨지만 저희는 술은 노~땡큐입니다. 오늘의 메인인 참치를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반찬에 젓가락질을 해봅니다


    막 구운 오코노미야끼도 주셔서 먹어봤는데 식감이 아주 좋더군요. 처음? 먹어본거라 아주 맛있었어요. 숙주나물을 매콤하게 볶은 요리도 좋았습니다. 불맛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그런 맛이 나더군요.

    위장에 기름칠할 준비를 마치고 나니 오늘의 메인 참치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나온 양을 보고 약간?실망아닌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건 뭐 언제라도 리필할 수 있으니 걱정 없습니다.

    드디어 내 인생에 참치를 부위별로 맛보는 날이 오는구먼요...맨날 참치라고는 초밥 집에서 한번씩 먹기만 했는데 오호....저희 둘다 두 눈 똥~그랗게 뜨고 먹을 준비합니다


    요리사 분께서 오셔서 각 부위를 설명해 주시고 간장, 기름장에는 각각 어느 부위를 찍어 먹어야 하는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 처음 참치를 이렇게 접하는 거라 제대로 알아듣지를 못했습니다... 이런...

    그래도 알려주신대로, 그리고 인터넷에서 반대로 최대한 따라하면서 한점한점 먹어봅니다


    먹으면서 느낀 건, 정말 참치가 왜 참치인지를 알게 된 것 같아요. 부위별로 식감도 다르고 맛도 다르고 그냥 이게 생선이라는게 신기할 정도로 맛있더군요

    먹고 있는데 이렇게 새로운 사이드 메뉴들도 제공해 주십니다. 생선구이에 특히!! 저기 뚝배기에 담긴 누룽지탕.. 크어....맛이 정말 오묘합니다.

    미역국맛도 나는데 누룽지의 구수함도 있고  그야말로 참치만으로는 채우기 어려운 남은 2%를 이 누룽지탕이 채워주는 느낌입니다


    막 나온 튀김에 초밥까지! 제가 좋아하는 뿔소라초밥이네요. 소라는 언제나 식감 끝내줍니다. 토치로 초밥위의 갈비살하고 소라도 즉석에서 살짝 구워주십니다


    이제 두번째 접시인데요. 먹다보니 사진을 늦게 찍어서 접시가 약간 헐겁죠... 재미난 것은 처음 나온 것과는 또 다른 부위를 주셨습니다. 매 접시마다 다른 부위가 포함되어 있어서 입이 아주 즐거웠습니다

    처음 참치를 먹을 때 느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의외로 제가 잘 먹더라구요. 사실 와사비를 얹어 먹어서 그런지 느끼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초생강을 일하시는 분들이 잘 리필해주셔서 먹고픈 만큼 먹었네요


    이제 세번째입니다. 누룽지탕도, 기본 반찬도 두번씩 먹었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한결같이 친절하셔서 아주 감사했습니다. 원래 식당에서 일하다 보면 진상 손님들 때문에 힘드실 때가 많을텐데 저희가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잘 챙겨주시네요. 처음에는 사실 몇 접시 더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적지 않은 양입니다


    이제 마지막은 알밥으로 마무리합니다. 알밥과 마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래 두명이 알밥 하나 먹는 건물 알았는데 1인 1알밥이네요....이럴 줄 알았으면 마끼시킬 걸.....

    알밥도 좋았지만 제가 마끼를 워낙 좋아해서... 다음에는 반드시 마끼입니다


    참고로 식사 시간은 3시간이네요. 너무 맛있게 먹긴 했는데좀 더 일찍 올걸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늦게 왔더니 피곤이 몰려와서... 졸음이.. 호

    그래도 참치는 놓칠 수 없죠. 이렇게 총 세 접시 먹었네요. 일하시는 분들이 저희가 잘 먹는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언제나 그 말을 칭찬으로 듣습니다 ㅋㅋ

    집에 와서 아내가 너무 좋았다고 극찬 퍼레이드입니다. 저희는 1인 3만원짜리를 먹었습니다. 이 정도면 가격에도 아주 만족하며 잘 먹고 왔네요. 다음 번에 다시 가볼 생각입니다..  마끼는 꼭 먹고 말거야..

    아래 주소와 상세 내용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의정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협찬이나 광고 아니며 간만에 적어보고 싶어 올리는 솔직후기입니다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239번길 45

    https://naver.me/5Qp7xSG8

     

    이흥선참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7 · 블로그리뷰 21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