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맛집 청초수물회와 섭국 속초해수욕장에서 가깝네요

    아내가 블로그를 열심히 찾아가면서 발견한 곳! 청초수물회입니다. 물회집 중에서는 제가 본 곳 중에 가장 크네요. 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청초수물회 정면도

     

    여기는 뒷쪽


    산책로와 인접해 있고 주변경관도 좋아요. 청초호를 바로 볼 수 있어서 눈이 탁트인 시야가 인상적이네요. 이옆에는 바로 공원도 있으니 식사하신 후 잠시 산책을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청초수물회 내부입니다


    식사 시간이라 사람이 많네요
    그리고 음식배달은 이렇게 로봇이 합니다.... 이거 두번째보는 건데 언제 봐도 재미있네요

    물회

     

    섭국


    저희는 물회와 섭국을 주문했습니다. 홍합이 강원도에서는 섭으로 불리죠 . 아내는 섭국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는 아무래도 물회를 즐겨먹습니다

    주문한 음식들과 밑반찬을 로봇이 배달해 줬습니다. 배달 후 자신의 위치로 묵묵히 돌아가네요



    아무래도 물회는 찬음식이다보니 섭국하고 같이 먹으면 훨씬 먹기가 좋더라구요. 저희 옆에 계신 분들도 1인당 1섭국을 드시고 가시네요. 저희 두사람은 물회 2인분에 섭국 하나 주문했습니다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남기면 후회할 곳 같아서요

    1층카페 모습


    계산 후 1층으로 내려와서 잠시 부른 배를 달래봅니다. 여기는 이렇게 카페도 있고 구조를 잘 해뒀네요

    그런데 손님은 별로 없었습니다. 속초에는 워낙 카페들이 많아서 선택을 못받은건지... 이유는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속초맛집 청초수물회와 섭국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속초음식만 너무 추천해드려서.....

    다음 번에는 꼭 다른 곳으로 가서 그곳음식들도 소개해 드릴게요.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도움되는 글

     

     

    속초가볼만한 곳/속초유명빵집추천 봉브레드 추천합니다

    속초 가볼 만한 곳/속초유명빵집추천 봉브레드 추천합니다 즐거운 휴일이네요... 하루 피로는 잘 풀고 계신가요? 지난번 속초 여행 준비하던 중 속초 가볼 만한 곳을 조사해 보니 희한하게도 빵

    theg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