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 가볼 만한 곳/속초유명빵집추천 봉브레드 추천합니다

    즐거운 휴일이네요... 하루 피로는 잘 풀고 계신가요?

    지난번 속초 여행 준비하던 중 속초 가볼 만한 곳을 조사해 보니 희한하게도 빵집이 나오더군요.

    바로 "봉브레드"입니다. 여기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시는 지도에서 ↖으로 계속 올라가면 경동대학교 방면입니다. 오른쪽에 정말 예상치 못하게 빵집이 있네요


    친절하게 저희가 잘 주차할 수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이곳이 바로 길가에 있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기대감을 갖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이곳에 진열된 빵을 보면서 받은 첫인상은
    "신선하다" 였습니다. 빵집 자체가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돼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이전과 비교해보면 정말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졌습니다.

     

     

    이전에는 그냥 팥빵이냐 피자빵이냐였는데 요즘은 눈으로 먹고 입으로 한번 더 먹게 되네요

     


    빵 가격은 제 기준에서는 약간 비싼 느낌은 있었어요. 제가 저희 동네 빵집을 주로 이용하다 보니 그런 걸 수도 있겠네요. 암튼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동네 빵집에서는 잘 보지 못한 빵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공간은 그닥 커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곳이 유명한 걸 보면 빵 자체에 뭔가 있나 보네요.

     

     

    부모님 드리기 위해 산 빵이 연인의 빵......


    저희는 양가 부모님 댁 선물을 사드리러 온 거라 좀 많이 구입을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그야말로 빙산의 일각인 거죠..ㅎㅎ

    빵 사고 주차장을 빠져나오는데 직원분이 안전하게 나갈 수 있도록 교통에 신경 써주시네요

    빵을 먹어보니 아내의 평가는 "굿"이었습니다. 그럼 된 거죠^^ 속초에 가면 카페나 음식점 위주로 갔는데 이렇게 빵집 찾아온 건 처음이었어요. 재미난 경험이었습니다. 속초여행 오셨을 때 한 번씩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