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속초 조개상회. 조개구이 맛있는 집. 속초추천메뉴.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은...

     


    지난 번 아내와 속초에 다녀오면서 맛있게 먹고 온 것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둘다 조개구이를 좋아하다보니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온 곳이에요

    바로 속초 조개상회입니다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좀 어둡게 나왔네요. 저는 티스토리를 하면서 속초쪽을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ㅎㅎ

     


    이곳 맞은 편은 바로 바다입니다.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view는 합격드리겠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조개를 담아 놓은 어항이 있네요. 신선한 조개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시죠~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때는 날씨가 좀 추워서 그런지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허긴... 저희가 식사 시간을 피해 가서 그럴 수 있겠네요

     

     

     

    제가 백선생이 아니라 남의 가게 주방이 깨끗한지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홀을 지나가면서 깨끗하게 잘 정리 해놨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위생도 괜찮은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4단조개구이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58000원이네요. 시간이 좀 지나고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마치 조개 아파트인 줄...

     

     

    정말 다양한 조개가 나왔네요

     

     

    전복. 소라. 가리비. 키조개. 대하 등등 다양한 조개들이 나오더라구요. 하나하나 구워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직원분이 굽는 방법이며 필요한 것들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조개는 익으면서 작아지기 때문에 아쉬울 수 있는데 치즈가 있으니 위로가 되네요

     

     

     

     

     

    키조개는 개인적으로 이들 중 단연 돋보입니다 

     

     

    불판위에 올려놓고 좀 기다리니 하나하나 입을 벌리기 시작해서 그때부터는 정말 먹기 바빴습니다.


    먹다보니 일명... 입가심용?이 필요해서 해물라면 하나를 더 주분해 먹었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네요


    콩나물이 들어가고 해물과 잘 어우러져서 시원하게 마무리 잘하고 나왔습니다. 좀 더 뭔가를 먹고 싶은 맘아 들긴 했지만 다음 코스가 있으니 여기까지로 만족하려 합니다


    비용은 총65000원 나왔습니다. 만족스럽게 잘 먹고 나왔어요~ 그럼 이제 다음 코스에서 인사드릴게요